최군80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군80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군80
리뷰33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5
아구찜은 양념이 자극적이기만 한 게 아니라 감칠맛 있게 매콤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구살도 부드럽고 콩나물이랑 미나리가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식감이 잘 살아 있었고, 전체적으로 푸짐해서 한끼 메뉴로 만족스러웠어요. 맵지만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