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16
숙성회를 처음 먹어봤어요~~ 저는 그냥 일반회만 먹어봐서 숙성회가 특별히 맛있는 줄은 모르겠는데 그냥 쌈장 찍어 먹어도 맛있고 초장도 푹 찍어 먹어도 맛있고 와사비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묵은지랑 먹었는데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그냥 회를 좋아하는ㅋ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