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6
반찬으로 맛있는 계란말이랑 소세지 전 부쳐서 먹었습니다. 계란은 반찬으로 요리하기 쉬운 반찬이라서 계란말이 부쳐서 먹으면 아주 맛있지요. 촉촉하게 만들어진 계란 말이도 맛이 좋고 소세지 계란물에 입혀서 부쳐서 먹었더니 아주 맛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