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영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보영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보영
리뷰173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16
계란후라이를 합니다. 김치볶음밥에 올려서 먹을겁니다. 계란이 좀 작으네요. 순간 한개더 2개를 부칠까생각했습니다. 김치볶음밥이 짜니까 소금간은 생략합니다. 삶은 달걀을 안 먹은 날은 계란후라이라도 부쳐서 먹으려고 합니다. 단백질은 먹어야죠.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