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퉁이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퉁이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퉁이
리뷰14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17
너무 먹고싶었던 파 김 치 !! 사랑스러운 우리 와이프가 또 저 먹으라고 만들어주셨네요
수육 , 라면 , 특히 짜파게티!! 너무 맛있습니다요 ㅋㅋ 짜파게티랑 파김치는 진짜 같이 별첨으로 팔아야할꺼같습니다 ㅋㅋ 매콤한게 크아^^맛나용!!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