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7
푹 끓여낸 미역의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을 감싸고 소고기에서 우러나온 진한 육수가 깊은 감칠맛을 전해줘요. 고소한 들기름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따뜻한 국물이 속을 편안하게 달래주네요. 갓 지은 흰쌀밥을 말아 크게 한 입 먹으면 든든하고 정성 가득한 집밥의 온기가 고스란히 느껴져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