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4793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4793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4793
리뷰245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3.17
목살은 삼겹살 다음으로 좋아하는 부위에요. 숯불에 구어먹어 더 맛있어요. 기름이 똘어지면 그을음이 생겨 돼지고기는 숯불에 구워먹기에 난이도가있지만 야외라 더 맛있는건지 숯불이 더 맛있는것같아요. 오랜만에 야외에서 잘 구워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