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3.17
점심 뷔폐에서 나온 돼지고기 김치찌개 입니다. 크 역시 너무 맛있습니다. 짜지도 않고 건더기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두부랑 돼지고기, 김치와 파 등이 낭낭하게 들어가 있어서 진합니다. 한식뷔폐지만 조미료 맛이 안나는게 신기합니다. 얼큰 시원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