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7
점심 반찬으로 파김치 먹었어요 파김치가 요즘 너무 맛잇더라구요 집에 파 농사를 지으니 파가 많이 나오는데요 파김치가 적당히 익어서 되게 맵지 않고 적당히 새콤하고 맛있어요 밥반찬으로 김치로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정말 맛잇게 먹엇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