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자연드림 시래기된장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자연드림 시래기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7
시래기나물을 먹어보니 푹 삶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어서 씹기 편하고 구수한 맛이 입안에 은은하게 퍼졌어요. 들기름이나 참기름으로 살짝 무쳐서 그런지 고소한 향이 더해져 밥과 함께 먹기 딱 좋았습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시래기 특유의 깊은 풍미가 느껴져서 집밥 반찬으로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씹을수록 고소함과 구수함이 살아 있어 밥 한 숟가락과 함께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는 나물이었습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100kcal
자연드림시래기된장국
4.8(리뷰 19개)
·식단기록5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