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5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3.17
점심에 남은 소불고기를 잘게 썰어 찬밥과 볶아 볶음밥을 했어요. 올리브오일 조금 두르고 불고기, 찬밥넣고 당근 조금 채 썰어 넣어서 쓱쓱 비벼주면 완성입니다.
익은 김치와 같이 먹으면 술술 넘어가는 불고기볶음밥입니다. 먹기 전에 후추를 솔솔 뿌려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