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엄마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래엄마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래엄마
리뷰14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7
잘 익은 가을무를 골라서 담갔던 무김치를 집에서 훔쳐왔습니다 ^^ 아주~ 잘 익어서 너무 맛있어요~! 밥반찬르로도 좋지만, 야식으로 먹는 라면에도 딱이죠 ㅎㅎ 다이어터는 절대 안 되는 음식이지만요... 그래서 말인데 김치 왜 이렇게 맛있나요 ㅠㅠ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