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963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6963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963
리뷰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7
알싸하면서도 매콤한 양념이 쪽파의 향긋함과 잘 어우러집니다. 갓 담근 듯한 신선한 맛이 일품이며, 적당히 익으면 깊은 감칠맛이 올라올 것 같습니다.
쪽파가 질기지 않고 연하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습니다.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 밥반찬으로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