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18
점심은 계란 후라이에요. 팬을 조금 달궈준 후에 약간 센 불에 기름을 두른 후 계란을 튀긴다는 느낌으로 뒷면을 그을리게 구워주면 아주 고소한 맛의 후라이가 완성돼요. 유튜브에서 알려준 팁이에요~ㅎㅎ 팁이랄것도 없지만요^^; 약한불에 부드럽게 굽는것보다 저는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