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8
예전에 인터넷에서 할인해서 사뒀던
부대찌개 밀키트가 집에 있어서
해동해서 퇴근 후 만들어먹었어요
1~2인분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양이 좀 적어보여서
집에있는 스팸이랑 두부 야채좀 같이 넣고 끓여 먹으니까 맛잇더라구요
라면사리는 필수겟죵?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