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8
사색전 중 가장 입맛에 잘 맞았던 김치전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잘 익은 김치의 새콤하고 매콤한 맛이 좋았습니다.
적당한 간과 함께 김치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 있어 간장이나 초간장 없이도 충분히 맛있어요.
남편도 김치전에 제일 맛있다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