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8
집에 가자미를 사다놓은게 있어서 무를 썰어서 같이 졸여보았어요. 맛간장 다진마늘 파 고추장 고춧가루 설탕 물엿을 넣고 졸이니까 양념이 잘베어서 맛있더라고요.
가자미에 알이 꽉차있어서 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무도 썰어서 같이 졸이니까 국물도 시원한맛이 나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