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8
가자미조림을 먹습니다. 저는 생선에 바닥 까는 무를 더 좋아하는데 무를 많이 깝니다. 양파를 많이 넣으면 더 맛있습니다. 고추가루,마늘.간장,생강즙,올리고당,설탕.코인육수를 넣고 양념장을 만듭니다. 마지막에 깨가루를 뿌립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