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18
집에서 소고기 미역국을 끓여 봤다 미역은 조각 미역을 사면 편리하고 미역을 불린 후 참기름에 볶아 주다가 한 입 크기의 소고기를 넣어 볶아준다 소고기는 300 그람 정도 사용했다 참고로 사 오 인분 정도 된다. 미역국의 간은 간장과 참치액으로 맞춰주면 깔끔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