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19
남해 멸치의 시원하고 깊은 육수가 쫄깃한 면발과 수제비에 쏙 배어들어 한 입 먹을 때마다 감칠맛이 폭발했어요! 비린 맛 없이 깔끔하고 담백한 풍미가 일품이고, 아삭한 겉절이를 곁들이니 조화가 환상적이더라고요. 뜨끈하고 든든하게 속을 채워주는 최고의 맛이었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