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9
오늘은 열무비빔밥을 먹어보았어요. 아삭한 열무의 시원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산뜻했고, 매콤한 양념이 밥과 잘 어우러져 입맛을 확 돋워줬어요. 열무 특유의 살짝 알싸한 향과 참기름의 고소함도 자연스럽게 퍼져서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였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