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9
맛은 단백하고 매콤하고 탈콤하며 식감은 부드럽고 쫄깃했습니다.
양은 적당하고 충분하였습니다.
가자미가 잘 졸여져 양념이 속살에 쑥 배어 있고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칼칼한 맛이 좋아 아내와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이 좋아 다음에도 방문하여 먹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