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승준맘님의 보리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윤승준맘님의 보리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윤승준맘
리뷰4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0
친구가 소개시켜줘서 간 맛집이예요 조금만 늦으면 줄서는 맛집이예요 아점으로 먹기에 부담없고 반찬도 리필이 됩니다 특히 제육볶음이랑 된장찌게 맛이 일품이예요 다이어트도 건강식 먹으면서 즐겁게 하면 좋을것 같아요 숭늉도 후식으로 갔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72kcal
보리비빔밥
4.9(리뷰 94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