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477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477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477
리뷰37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0
총각김치를 정말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그동안 먹고싶었는데 할머니네에서 총각김치는 어느 순간부터 안만들기 시작해서 못 먹은지 오래됐어요 조금 쉬어서 새큰한 맛이 나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나름 오랜만에 맛봐서 좋았어요 사서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