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매생이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0
저녁 먹으러 간 식당에서 나온 매생이전입니다. 흐물흐물한 매생이는 바다의 향긋함을 많이 내고 식감이 미끄덩거려서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에요. 이런 매생이로 전을 부치니.. 전은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만.. 매생이의 함량이 적어서 인지 맛이 많이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