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어탕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어탕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0
오늘은 어탕수제비를 먹어 보았어요. 진하고 구수한 국물에 수제비가 듬뿍 들어 있어 정말 든든했어요. 은은한 매콤함과 깊은 감칠맛이 잘 어우러져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쫄깃한 수제비 식감도 좋아서 더욱 맛있게 즐겼답니다. 다음에 또 먹어 보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4.8(리뷰 39개)
·식단기록6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