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레아몽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트레아몽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트레아몽
리뷰18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1
연수원 식당에서 나온 타코야끼입니다!조리사분이 잘 구우셨는지 겉은 과자처럼 바삭한데 속은 푸딩처럼 사르르 녹아내리네요!큼직한 문어가 쫄깃하게 씹힐 때마다 고소한 풍미가 폭발합니다! 짭조름한 소스랑 가쓰오부시 조합은 더 말할나위없이 최고의 간식 겸 반찬이 되네요!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