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1
작년 묵은김치로 찌개만들었어요
돼지 목살 듬뿍 넣어서
만들었습니다
김치찌개에 돼지기름이들어가니까
고소하면서도 찐한맛이 좋네요
묵은김치는 뭘 만들어도 맛있죠
새콤하면서도 김치에 돼지기름이 둘러지니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다른반찬 없이 후라이 하나에 요고
김치찌개만 있으니 한공기 뚝딱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