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8204719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8204719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8204719
리뷰24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1
파김치는 특유의 알싸한 향과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입맛을 확 돋워주는 반찬이다. 신선한 쪽파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으면서도 양념이 잘 배어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처음에는 살짝 맵고 자극적으로 느껴질 수 있지만, 먹다 보면 계속 손이 가는 중독성이 있다. 특히 밥과 함께 먹으면 다른 반찬 없이도 한 끼를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조화가 좋다. 시간이 지나며 숙성될수록 맛이 더 깊어지는 것도 큰 매력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