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1
아삭하고 청량한 오이의 수분감이 새콤달콤한 냉국 육수와 만나 입안 가득 시원하고 몽글몽글하게 퍼진다. 씹을수록 터져 나오는 오이 특유의 싱그러운 채즙이 자칫 자극적일 수 있는 식초의 산미를 담백하게 감싸주며 조화롭다. 미역의 부드러운 식감이 보태는 묵직한 감칠맛이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주어, 얼음 띄운 국물 한 모금만으로도 속까지 든든하다.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