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jsnl님의 타코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ejsnl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jsnl
리뷰47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1
집앞 푸드트럭이 생겨서 주머니에 7천원 챙겨 갔어요. 기본맛 매운맛 주문해서 먹었고 14알이 들어있더라구요. 반죽도 쫄깃하고 가뭄어는 조그만 조각들이 꽤 들어있었어요. 역시 타코야끼는 갓구우면 너무 맛있네요. 참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