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0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4
한정식 집에서 메뉴를 시켰더니 된장찌개도 같이 나왔다 너무 맛을 기대했을까 조금 약간 밋밋한 맛이 감이 있지만 그래서 맛있게 잘 먹었다 밥과 같이 먹으니까 금상첨화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