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재래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22
바쁜 현대인들의 식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반찬이 있어요. 그것은 바로 재래김입니다 .김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비타민도 다소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매끼니마다 단백질을 섭취해 줘야 하는데 김으로도 단백질을 섭취할수 있어서 좋아요.밥에다가 재래김을 싸서 한 입 먹어 보면 다른 반찬이 없어도 밥도둑이 된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재래김
4.8(리뷰 44개)
·식단기록4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