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5
오늘 아침은 계란 볶음밥입니다.
다른 재료 썰어 넣기 귀찮아서 그냥 계란만 넣고 비벼서 볶았습니다.
이대로도 맛있지만 가츠오부시 뿌리니 더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
빅이닝
리뷰505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