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2
비비고 흑백요리사 남도식 파김치~구매했습니다. 300g으로 양은 많지 않지만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먹어보니 파가 전체적으로아삭아삭하고 적당히 매우면서도 감칠맛이 좋아요. 간도 적당하구요. 아침에 파김치랑 김이랑 싸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나중엔 라면이랑
먹어도 좋을것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