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언니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미언니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미언니
리뷰55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23
회사 구내식당 점심으로 스파게티, 가지나물, 소고기 야채 볶음, 미역냉국이 나왔어요~ 구내 식당 사장님께 간장 약간을 얻어서 소고기 야채 볶음을 듬뿍 담아서 밥이랑 비벼 먹었어요~ 입맛 없을 때 이렇게 먹는 것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스파게티도 나쁘지 않아서 다음엔 스파게티 위주로 먹으려구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