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3
생일이라고 소고기 잔뜩 넣은 미역국을 끓여줬네요. 항상 제가 끓여서 먹기만 했는데 직접 타이니 끓여주니 더 맛있는 것 같은 건 기분 탓일까요? 무튼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즐기지 않고 보들보들했고 기름도 적당량 들어가서 미역과 국물이 술술 들어가는 미역국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