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스민꽃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자스민꽃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스민꽃
리뷰7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09.25
고소하고 정말 맛있는 우유입니다!
일할떈 뭐가 그렇게 입이 궁금한지 우유한잔 마셔야 좋더라구요 ~ 그럴때 한팩 간단하게 마실수있어 좋아요. 가끔은 커피를 타서 마시기도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