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3
소고기 미역국은 깊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음식입니다.
소고기의 감칠맛과 미역의 부드러운 식감이 잘 어우러집니다.국물이 깔끔하면서도 영양가가 높아 든든하게 드시기 좋습니다.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주어 아침 식사로도 적합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