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랭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랭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랭
리뷰5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3
짜장라면에 먹고싶어서 파김치를담가봣어요 쪽파는
깨끗하게씻어 물기를빼고 멸치액젓,고춧가루,다진마늘,설탕,생강을섞어 양념을만든후 쪽파에 골고루 버무린뒤 용기에담아 하루정도 실온에서 숙성시켜놓으면 완성!!!빨리익어서 얼른 먹어보고싶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