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23
어제 어머니까 쪽파를 사오셔서 저랑 같이 다듬고, 오늘 파김치를 담가주셨어요. 파김치는 역시 매운 맛이 확 나더라고요. 파김치 먹으니까 짜파게티랑 같이 먹고 싶어지는데, 다음에 사서 먹어야겠어요. 쪽파는 또 날이 가면 억세져서 연할 때 많이 먹어둬야 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