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옥맘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옥맘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옥맘
리뷰1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3
시장에서 쪽파 한단을 싸게 사왔어요. 어제 저녁에 다듬어서 아침에 씻어 건져 김치 담갔어요. 씻어 물기뺀 쪽파에 멸치액젓을 부어 뿌리쪽이 액젓에 닿게 절인 후 고추가루, 설탕, 마늘, 새우젓,물엿, 찹쌀풀을 섞어 줄기부터 양념을 발라줍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