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735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735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735
리뷰9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3
파김치는 알싸한 향과 깊은 감칠맛이 매력적인 김치입니다. 신선한 쪽파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으면서도 양념이 잘 배어들어 입안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특히 고춧가루와 젓갈의 풍미가 적절히 어우러져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풍부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숙성되며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밥과 함께 먹으면 물론이고, 고기 요리와 곁들여도 훌륭한 궁합을 자랑하는 매력적인 반찬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