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24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첨에 비빔밥 먼저 먹고 다 먹은 다음에 밥 추가해서 꼬막이랑 비벼 드시면 되는데요
남 은꼬 막 하고 밥 추가해서 비벼 드시면 처음 먹었던 맛이 안 납니다 ㅠㅠ (먼가 심심한 맛)
처음 비벼서 나올 때가 가장 맛있었어요,,
육사시미도 먹으려고 했는데 도저히 배불러서 못 먹겠더라고요~
웨이팅만 없으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기다린 끝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강릉 가면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