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기와인내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끈기와인내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끈기와인내
리뷰27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4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식감이 아주 좋아요.
문어가 쫄깃하게 씹혀서 반죽과 잘 어우러져요.
가쓰오부시와 마요네즈, 소스가 감칠맛을 더해줘요.
따끈할 때 먹으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살아나요.
길거리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요.
간단하지만 계속 손이 가는 매력적인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