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27993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27993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27993
리뷰14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25
소고기를 잘게 다져 볶아 소보로처럼 만들어 밥과 비벼먹는 방식. 밥에 계란을 이미 함께 볶아 고소하면서도 부드럽다. 마늘쫑으로 식감을 더해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