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쯔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쯔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쯔
리뷰27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5
총각김치를 몇일전에 담가두고
익혀서 오늘 밥에다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나네요.
아삭아삭 식감 최고입니다.
다이어트하는 저에겐 최고의반찬!!!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꽁쯔
리뷰27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