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4
알싸하고 매콤한 양념이 아삭아삭한 쪽파 속속들이 배어 있어 씹을수록 깊고 진한 풍미가 느껴진다. 쪽파 특유의 은은한 단맛과 액젓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개운하고 짭조름한 조화를 이룬다. 갓 지은 하얀 쌀밥이나 기름진 짜장라면에 곁들이면 느끼함을 잡아주고 뒷맛까지 깔끔하게 돋워준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