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5
파김치를 마주했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선명한 붉은빛의 양념이었습니다. 쪽파의 초록색 줄기와 흰 머리 부분이 양념과 어우러져 시각적으로도 매우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양념이 너무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쪽파의 결을 따라 골고루 잘 묻어 있어 정성스럽게 담갔다는 느낌을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