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를왜말려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를왜말려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6
겉만 보고는 팡단하기 힘들지만
가을 겨울 추울 때 먹기 좋은 매운탕입니다
수제비랑, 라면사리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